Skip to content

우리 귀염둥이 문자를 친구들에게 보냈을때 반응들

“귀엽구 깜찍하구
이쁘구 상큼하구
소프트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럽구
솜사탕처럼 달콤한 우리 귀염둥이”
웃찾사에서 이종규씨가 여자친구를 봤을때 하는 멘트.. 모두 알죠?
이 멘트를 친구들과 동기들에게 문자로 보내봤습니다.

동기1 : 누구신가요?(날 모르는 구나..ㅜㅡ)
동기2 : 뉘신지(어이..ㅡ_-;)
동기3 : 누구세요?(이미 잊혀졌구나-_-)

나머진 걍 씹는다.
참고로 총 11명에게 보냈다.. -_-;;

안모군 : 남자한테 이런문자 처음받아봐 ㅋㅋ
최모군 : 설마 이문자를 니가보냈냐?
김모군 : ㅇ ㅑ 너 문자 잘못 보낸거 같다?
김모군 : 미쳤냐?
이모군 : 둑고싶냐?
김모군 : 여잔지알았자너!!둑는다!ㅡㅡ^
박모군 : 남자 끊었다.

안모양 : 장난꾸러기 ^0^
김모양 : 왜이래 새삼스럽게?ㅎㅎ 웃찾사보니? 빨리 자라~
김모양 : 약 떨어졌냐? 또이런거 보내면 신고한다ㅋ(((((((-_-)

그리도 두통의 전화.. 모두 두겨버린다는 내용입니다.. ^^/

대충 이정도…

한번 해보세요 원츄입니다. ^0^/
각박한 생활에 문자 한통의 여유..
커피한잔의 여유와 더블어 삶을 따뜻하게 해줍니다.

간단한 문자 한통이지만 모두에게 따돌림당할수도 있으니 주의 하세요 ^^

Published inGossip